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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성별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세대

by 잔망탱 2023. 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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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경계가없고 비 바이너리 낭만주의가 고려해야 할 주요 힘임을 보여주었습니다. Bel Jacobs는 성별 부적합 스타일의 부상을 탐구합니다.


패션 위크에는 항상 뜨거운 티켓이 있습니다 – 파도를 예측하기 위해 계속 (또는 그렇지 않은) 신흥 이름. 2021월에는 논바이너리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Harris Reed)가 2021년 브리티시 패션 어워드에서 변화의 리더 부문 수상자 중 한 명으로, 런던의 서펜타인 갤러리 파빌리온에서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중고 신부와 신랑복에서 용도를 변경하고 클래식한 남녀 포멀 포멀 의상의 모티브를 매끄럽게 혼합하여 턱시도 재킷의 볼레로, 베일에서 바닥을 쓸어내리는 레이스 케이프 등을 만들었습니다. 화려하면서도 소울풀한 이 쇼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졸업생이 해리 스타일스를 US Vogue의 볼 가운에 넣고 멧 갈라를 위해 슈퍼모델이자 기업가인 Iman에게 드레스를 입히는 것을 본 상상력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Reed의 작업은 논바이너리 정체성에 대한 패션의 탐구의 또 다른 화신입니다. 인터뷰 후 인터뷰에서 Reed는 그들의 작업이 "논바이너리의 낭만주의"를 축하하는 것임을 분명히 합니다. 디자이너는 Vogue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옷만 만드는 것이 아니다. 나는 유동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싸운다. 나는 더 부유하고 수용적인 세상을 위해 싸운다."

디자이너 Harris Reed는 컬렉션에서 '유동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런던 패션 대학의 문화 및 역사 연구 책임자 인 캐롤라인 스티븐슨 (Caroline Stevenson)은 "해리스 리드의 미학은 사회의 이분법적 성 역할의 제한된 경계를 말해줍니다."라고 BBC Culture에 말합니다. " 그들은 패션을 무대로 사용하여 이러한 경계가 해제 될 때 우리에게 제공되는 풍부한 상상력, 선택 및 자유를 보여줍니다. 논바이너리 경험은 남성이나 여성이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회의 기대에 맞추기보다는 자기 결정의 하나입니다."

틀림없이, 성 정체성을 탐구하기에 더 좋은시기는 없었습니다 : 남성도 여성도 아닌 사람들부터 둘 다로 식별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 리드, 러버보이와 에드워드 크러츨리의 찰스 제프리부터 아트 스쿨과 원 DNA와 같은 힙한 레이블, 모델 릴리 콜, 루비 로즈, 카라 델레바인, 배우 엘리엇 페이지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유명 인사들이 태어날 때 남성 또는 여성으로 배정되는 고정 관념을 공개적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 2019년, 포즈 스타 인디야 무어는 루이 비통 캠페인의 얼굴이 된 최초의 논바이너리 인물이 되었고, 넷플릭스 드라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서 트랜스 죄수 소피아 버셋을 연기한 러번 콕스는 영국 보그의 표지에 등장한 최초의 트랜스젠더가 되었습니다.

 

사회가 더 이상 성별 이분법을 중심으로 조직되지 않으면 더 이상 이러한 독특한 범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Caroline Stevenson


성 중립적 인 의복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와 수천 년 동안 튜닉과 토가, 기모노와 사롱과 같은 품목은 남녀 모두 착용했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전략적 예측 컨설팅 회사 인 The Future Laboratory의 Momo Amjad는 오랜 과거를 가진 제 3의 성별 커뮤니티의 몇 가지 예를 인용합니다. 그중에는 하와이 원주민과 타히티 문화의 전통적인 마후족, 나바호 족의 나들리히족의 범성 역할, 남아시아 전역의 히즈라로 알려진 내시, 인터섹스, 무성애자 또는 트랜스젠더가 있습니다.

"옷이 항상 성별에 따라 나뉘지는 않았습니다."라고 Stevenson은 설명합니다. "봉건 영국에서 패션은 계급 지위와 토지 소유권을 따랐습니다. 계급 계층화에 걸친 남성과 여성의 복장은 매우 유사했습니다. 봉건 사회가 남성이 노동력을 지배하기 시작한 시장 사회로 붕괴된 후에야 의복이 남성과 여성의 범주로 이동했습니다. 남성 패션은 양복에 대한 개념의 변화를 중심으로 진행된 반면 여성 드레스는 열망적이고 화려했습니다. 남편의 성공의 지표입니다." 그리고 20 세기 초와 노동 세계에서 성 평등과 여성 포함에 관한 논쟁의 재 탄생 이후, 서구 패션은 스티븐슨 (Stevenson)이 말했듯이 "이성과 관련된 의복 스타일을 모방하려는 명백하고 억압 된 욕망"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이제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과 구찌 (Gucci)와 같이 남성용 음부 블라우스와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정장을 입고 여성을 보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논바이너리 스타일에 대한 최근의 관심은 문체 실험 그 이상이며, 현재 트랜스젠더 또는 젠더 부적합으로 식별되는 밀레니얼 세대 10명 중 <>명 이상에게 향유가 될 뉴스입니다. "논바이너리의 새로운 물결은 성 역할에 대한 사회의 기대와 성평등에 대한 우리의 이해의 중요한 변화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Stevenson은 말합니다. "사회가 더 이상 성별 이분법을 중심으로 조직되지 않으면 더 이상 이러한 독특한 범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용감한 신세계에서 패션의 역할은 과소 평가 될 수 없습니다. "패션과 같은 플랫폼이 'The Other'를 선보이도록 초대하면 문이 열립니다."라고 논바이너리 "휴먼웨어" 아티스트인 Sissel Kärneskog는 말합니다.

"LGBTQIA+ 커뮤니티는 항상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전문가였지만 지금까지는 대부분 무대 뒤에서 발생했습니다."라고 Kärneskog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의 경계가 '정규화 된'컨텍스트 내에서 교차 할 때마다 협박을 느낄 수있는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나머지는 더 큰 이해를 얻는 것이 유익합니다."

왜 지금? Amjad에 따르면 언론에서의 대표성과 시민권 증가는 새로운 세대의 추가 "퀴어링"의 기본입니다. 그리고 "기술과 가상 커뮤니티의 가속화에서 구조적 편향의 적극적인 해체에 이르기까지"다른 주요 동인이 있습니다. "적어도 서구 세계에서는 논바이너리로 나오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합니다."

패션은 상자와 정의에 깔끔하게 맞출 수 없기 때문에 논바이너리 아이덴티티에 매료됩니다 – Willow Defebaugh

논바이너리는 감정적이고 예외적이며 독특한 것에 대한 패션의 영원한 집착에 호소합니다. "패션은 틀과 정의에 깔끔하게 맞출 수 없기 때문에 논바이너리 아이덴티티에 매료됩니다." 기후와 문화를 탐구하는 격년 잡지인 Atmos의 공동 설립자인 Willow Defebaugh는 말합니다. "그것은 무엇이 가능한지 주류에 보여줍니다." 이 매력은 신화 만들기와 스토리 텔링의 광산에 풍부한 이음새를 제공합니다. Reed의 비전이 동포 Charles Jeffrey의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을 위한 젠더화된 포멀웨어의 업엔딩이라면 퀴어, 트랜스 및 논바이너리 캐릭터가 혼합된 이교도와 17세기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릿의 연극입니다.

One DNA의 경우 러시 페어 아일 스웨터와 케이블 니트 조끼입니다. 그러나 일부 논바이너리 주석가들은 디자인의 물리적 측면이 그 디자인이 착용되는 방식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옷에는 성별이 없으며, 여성적이거나 남성적인 옷을 입는 한 가지 방법이없는 것처럼 '논바이너리 옷을 입는' 한 가지 방법이 없다는 이해가 내재되어 있습니다."라고 Defebaugh는 말합니다. "패션은 우리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옷은 우리의 정체성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성적'으로 코딩 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시하는 사람은 논 바이너리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입는 옷에 따라 누군가의 정체성에 대해 추측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셸 오바마와 리조에게 옷을 입히고 CFDA / Vogue Fashion Fund 상을 수상한 크리스토퍼 존 로저스 (Christopher John Rogers)는 동의 할 것입니다. "양복을 입은 소녀나 힐을 신은 남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느끼고 환상과 모습을 느끼는 것입니다." 라고 Rogers는 2018년 The Fader에 말했습니다. "옷을 입을 때 자신의 뉘앙스를 완전히 구현한다는 점에서 퀴어에 관한 것입니다." Amjad는 더 나아가 "모든 것이 논바이너리 패션입니다. 정의를 규정하거나 일부 매개 변수 내에 의미를 포함하려는 것은 논바이너리가 의미하는 바, 즉 사회가 그리는 경계를 넘어 산다는 의미의 본질에 어긋납니다." 예를 들어, 센트럴 세인트 마틴 졸업생 패트릭 맥도웰 (Patrick McDowell)의 최신 컬렉션은 가톨릭 동화 (Catholic Fairytales)라는 제목으로 크리스탈 교황 가운과 긴 스타킹을 특징으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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