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민지 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아프리카계 미국인은 오늘날 크게 잊혀졌지만 그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공헌은 워싱턴 DC에서 눈에 잘 띄지 않게 숨겨져 있습니다.
"앉아 있니? 당신에게 전할 소식이 있습니다." 미국 오하이오 주 출신의 그웬 마러블의 사촌은 약 27 년 전에 메릴랜드에있는 집으로 그녀를 불렀습니다. "우리는 벤자민 배너커의 여동생 제미마의 후손입니다."
오늘날 5,000명 이상의 알려진 후손이 있는 배너커 가족은 DNA 검사의 경이로움을 통해 획기적이지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조상과의 놀라운 연관성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나 유물은 세대를 거쳐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조지 워싱턴과 한 살 떨어져 태어났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카운티에 있는 벤자민 배너커 역사 공원 및 박물관의 출범을 돕고 회장을 역임한 Marable이 말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흑인에 대해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이 독학으로 자유 아프리카계 미국인 담배 재배자가 무엇보다도 워싱턴 DC의 경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준 수학자, 과학자 및 천문학자였다는 것입니다. 오늘날까지 미국 수도의 원래 40마일 x 10마일 다이아몬드 모양을 표시하는 10개의 경계석이 거의 모두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연방에 배치 된 가장 오래된 기념물 세트입니다.
1790년, 신임 대통령 조지 워싱턴은 포토맥 강을 따라 새로운 수도의 위치를 묘사할 권한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숲, 덩굴 및 잡초로 자란 늪지대였으며 담배 농장으로 드물게 정착했습니다. 그는 경계를 설정하기 위해 조사 팀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최고의 측량사인 앤드류 엘리콧(Andrew Ellicott)은 11개 주를 차트로 작성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그리고 나이아가라 강과 나이아가라 폭포에 대한 최초의 지형 연구를 수행함). 그러나 그는 마커를 가능한 한 정확하게 배치하기 위해 별을 읽을 수있는 조수가 필요했습니다.
그의 사촌은 이웃 친구인 벤자민 배너커를 추천했지만 역사가 실비오 베디니(배너커의 결정적인 전기로 간주되는 것을 썼음)에 따르면 엘리콧은 몇 가지 우려가 있었습니다. "앤드류 엘리콧 (Andrew Ellicott)은 학교 교육이나 과학 훈련없이 흑인의 잠재적 능력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Bedini는 DC 역사 센터 잡지의 1991 년 기사에서 설명했다. "훈련받지 않은 아마추어 천문학자에게 그의 조사의 기초가 될 정확한 천문학 데이터에 의존할 것이라는 전망은 유쾌한 것이 아니었다."
그러나 다른 전망이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일을 시작했습니다.
61세의 배너커는 15일 밤을 엿새도록 등을 대고 누워 별들이 지나가는 정확한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계산으로 1791년 <>월 <>일 존스 포인트(오늘날의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구시가지 바로 남쪽 포토맥 강)에 첫 번째 석조 표지석이 설치되었습니다.
오늘날 그 표지석은 19세기 존스 포인트 등대의 방파제에 있는 창문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피트 정사각형과 <>피트 높이의 이 건물은 모든 마커와 마찬가지로 백악관, 미국 국회의사당 및 대법원 건물을 건설하는 데 사용된 버지니아의 Aquia Creek의 동일한 사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거기에서 다른 마커는 1마일 떨어져 배치되었습니다. 각각은 Jones Point의 남쪽 초석에서 시작하여 사분면과 위치에 따라 번호가 매겨집니다(예: SW1은 DC의 남서쪽 사분면에 위치한 남서부 <>).
각 마커의 1791면 각각에는 국경 상태에 따라 "버지니아"또는 "메릴랜드"라는 비문이 새겨 져 있습니다. "미국의 관할권"이라는 단어와 마일 번호; 돌이 추가 된시기에 따라 "1792"또는 "20"년; 그리고 그 장소의 자기 나침반 분산. 그들은 미국 혁명의 딸 조직이 <>세기 초에 설치한 화려한 검은색 케이지 안에 있습니다. <> 개의 원래 돌은 다양한 열화 상태 (사암은 최고의 재료가 아니 었습니다)로 남아 있으며 <> 개는 복제품이고 <> 개는 플라크입니다.
대부분의 워싱턴 사람들은 이 돌들이 매일 지나가지만 이 돌들이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그들을 방문하기 위해 순례를하여 DC의 다양한 이웃에 대한 매혹적인 탐험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의 재산에 있고 일부는 공원에 있습니다. 도로 중앙분리대 한가운데, 묘지 및 급수탑 바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790년 연방 정부가 압수한 토지는 1846년 버지니아로 반환되었으므로 돌은 DC의 현대적이고 축소된 국경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마커] NE4는 훌륭한 조각으로 깨끗합니다."라고 토목 기사이자 Nation's Capital Boundary Stones Committee의 공동 의장 인 Stephen Powers는 말했습니다.
NW4와 NW5도 깨끗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미 육군 공병대의 재산 라인 뒤에 있습니다."라고 Powers는 말했습니다. "액세스하려면 전화해야합니다."
도달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SE9입니다. "고속도로에 주차하고 포토맥 강 옆의 숲을 통과할 때 GPS 좌표를 사용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길이 없어요."
배너커가 1791년 남쪽 초석을 기념하는 존스 포인트 행사에 참석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은데, 그의 이름이 신문 기사에 기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는 관중이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후 그는 토마스 제퍼슨 국무장관에게 경계석에 대한 자신의 작업에 대해 편지를 썼습니다. "제퍼슨은 흑인과 노예가 두뇌와 신체 능력 면에서 백인과 같은 기준이라고 믿지 않는다고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DC 역사 센터의 워싱턴 역사 잡지의 임시 편집자인 역사가 제인 레비(Jane Levey)가 말했습니다. "배너커는 기본적으로 흑인의 능력에 대한 여론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에 대해 계속 이야기합니다."
"그는 제퍼슨에게 자신이 아프리카 인종임을 자유롭고 분명하게 인정한다고 편지를 썼다"고 알렉산드리아 흑인 역사 박물관의 오드리 데이비스 관장은 말했다. "그는 자신의 인종과 피부색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수학 천재이자 시계 제작자였으며 수수께끼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6 명의 농부 연감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르네상스 사람이었습니다."
제퍼슨은 대답했다: "자연이 우리의 흑인 형제들에게 다른 피부색과 동등한 재능을 주었다는 것, 그리고 그것들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단지 아프리카와 미국 모두에서 그들의 존재의 타락한 상태 때문이라는 증거를 나보다 더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교환이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노예 제도에 대한 그의 견해에 대한 제퍼슨의 입장을 변경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배너커는 평생 동안 미래 대통령의 불평등 의심에 도전한 유일한 흑인이었습니다.
배너커는 얼마 지나지 않아 74년 180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결혼하지 않았고 자녀도 없었습니다. 최근 DNA 검사로 Banneker 가족 후손에게 충격을 줄 때까지 개인적인 관계가 끊어졌지만 미국에 대한 그의 과학적 공헌은 놀랍고 확고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수도를 장식하고 있는 무너져가는 경계석은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배너커의 공헌을 매일 상기시켜줍니다.
메리 콜터: 미국 남서부의 잊혀진 건축가
선구적인 건축가는 대부분의 미국인이 아메리카 원주민이 어떻게 살았는지에 대한 개념이 거의 또는 전혀 없었던시기에 원주민 디자인과 문화를 기념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의 가장자리에 서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마일 깊이의 협곡을 들여다보고 경외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나는 협곡의 가장자리에 달라 붙는 70 피트 높이의 탑을보기 위해 여기에있었습니다. 1932 년에 지어졌으며 고대 아메리카 원주민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데저트 뷰 망루는 Mary Colter (1869-1958)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시간의 몇 안되는 여성 건축가 중 한 명인 Colter는 미국 남서부의 아메리카 원주민과 스페인 유산에 뿌리를 둔 건물에 찬성하여 유럽 디자인을 거부했습니다.
Colter는 애리조나 주 윈슬로에있는 목장 스타일의 La Posada Hotel (1930)에서 석화 된 숲 국립 공원 (1947)의 Painted Desert Inn의 내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설계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상징적인 그랜드 캐년 건물은 그녀가 초기(대부분 백인) 관광객들이 이 지역이 수천 년 된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와 문명의 고향임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도운 방법에 대한 가장 좋은 증거를 제공합니다.
매년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콜터의 이야기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녀는 결혼하거나 자녀를 낳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미국 남북 전쟁 (1861-65) 이후 정착민과 이후 관광객들에게 미국 서부 (이미 아메리카 원주민이 거주)를 "개방"하기 위해 협력하는 두 회사의 건축가가되었습니다 : 애치슨, 토피카 및 산타페 철도 (별명 산타페); 그리고 경로를 따라 레스토랑과 호텔을 지은 Fred Harvey Company.
두 회사는 괜찮은 호텔이 없다고 느꼈고 산타페의 철도 노선을 따라 저렴한 음식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1880년대에 산타페는 프레드 하비(Fred Harvey)와 힘을 합쳐 노선을 따라 고품질 숙박 시설을 건설하여 관광객을 남서부로 유인했습니다.
Colter는 1902년부터 1910년까지 Harvey에서 프리랜서로 일하다가 정규직으로 고용되었으며 1947년까지 Harvey의 건축가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는 호텔, 골동품 상점 및 휴식 공간을 설계하여 지역의 풍경과 문화를 전달했습니다. 그녀의 푸에블로 스타일의 석고 벽, 노출 된 나무와 돌, 성도를위한 틈새는 미국 남서부의 토착 디자인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 선택은 그녀가 건물에 대해 상상한 배경 이야기에 의해 좌우되었습니다. 라 포사다 (La Posada) 는 1800년대 초 스페인 목장 스타일의 건물로, 소박한 산악인의 피난처인 은둔자의 휴식처, 협곡을 지키는 고대 원주민 건물인 데저트 뷰 망루.
백인이지만 Colter는 평생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과 건축의 학생이었으며 남서부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관광객들에게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콜터는 남성 지배적 인 분야의 선구자였으며 "시간의 시험을 견뎌 내고 미국 문화 유산의 일부인 중요한 커미션을 담당했다"고 콜터의 그랜드 캐년 건물 중 일부를 복원 한 여성 주도 건축 회사 인 Page & Turnbull의 H Ruth Todd는 말했다.
건축 디자이너 Geraldene Blackgoat (나바호 어)는 학교에서 콜터에 대해 배우지 않았지만 "주로 백인 남성 건축가에 초점을 맞추고"콜터는 "아메리카 원주민 토착 디자인을 인정하고 경의를 표하는 특권을 사용한 것에 대해 콜터에게 공로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프레드 하비에게 콜터의 첫 번째 임무는 앨버커키의 알바라도 호텔에 있는 인디언 빌딩의 내부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평면도는 방문객들을 아메리카 원주민 유물을 지나 여행자들이 자신의 원주민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으로 안내했습니다. Harvey는 원주민 문화와 관련된 고품질 공예품을 선보이고 싶었 기 때문에 그의 회사는 건물에 담요를 엮은 나바호 족 직공 Elle of Ganado를 포함하여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를 고용하여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콜터의 관심은 삼촌이 1870년대에 몬태나에 억류된 수 수족 수감자들의 일련의 스케치를 가족에게 주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Colter는 그림을 유지하고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평생 관심을 키웠고, 예술을 수집하고, 춤에 참석하고, 남서부와 멕시코 전역을 여행하여 원주민과 히스패닉 예술과 건축을 공부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Colter는 남서부 아메리카 원주민 커뮤니티와 강력한 유대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뉴멕시코 주 갤럽에 있는 콜터스 엘 나바호 호텔에서 저명한 나바호족 주술사인 미켈리토는 호텔 벽에 12개의 나바호 모래 그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1923년 엘 나바호족의 그랜드 오프닝에는 2,000명의 아메리카 원주민이 참석했으며, 그 중에는 구호와 축복을 인도한 15명의 유명한 나바호족 주술사도 있었습니다. 그랜드 캐년에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그녀의 건물도 비슷한 개막식을 가졌으며 1933년 데저트 뷰 망루의 개막식에는 호피 장로들이 인도하는 축복이 있었습니다.
엘 나바호족은 1957년에 철거되어 콜터는 크게 실망했습니다. 그녀의 다른 철도 관련 건물 중 많은 부분이 살아남았지만 자동차 여행의 부상으로 사용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랜드 캐년은 콜터의 남은 작업이 가장 집중된 곳입니다. 그녀의 1987 개의 협곡 건물 중 <> 개는 <> 년에 호피 하우스, 전망대, 은둔자 휴식 및 망루와 같은 국립 랜드 마크로 지정되었습니다.
「파수대」를 방문하기 위해, 나는 애리조나 주 플래그스태프에서 북쪽으로 1.5시간을 운전하여 공원의 동쪽 입구까지 갔다. 나는 혼자 여행하고 있었고 잘 알려진 서양 작가 Frank Waters에 따르면 체인 흡연, Stetson을 입은 "바지를 입은 이해할 수없는 여성"인 Colter의 유령이 내 편에 있었습니다.
내 경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아메리카 원주민 보호 구역인 나바호 네이션을 통과했습니다. 나바호족은 그랜드 캐년 지역과 관련이 있는 11개 부족 중 하나이며, 호피족의 메사탑 마을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점유된 정착지 중 일부입니다.
콜터의 그랜드 캐년 건물 중 일부는 화가와 도예가로 유명한 모계 사회인 호피를 연상시킵니다. 다른 푸에블로 부족과 함께 호피족은 그들의 혈통을 조상 푸에블로인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푸에블로인은 콜터의 망루에 영감을 준 절벽 주거지와 탑을 지었습니다. Colter는 건축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Hovenweep 및 Mesa Verde와 같은 폐허를 여행했으며 건설 중 세부 사항에 집착했습니다. 사막 망루는 공들여 끼워진 지역의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망루의 로비는 푸에블로 문화에서 발견되는 원형 의식 공간 인 키바를 회상합니다. 콜터는 호피 화가 프레드 카보티(Fred Kabotie)를 포함한 예술가들을 고용하여 탑 내부의 디자인을 그렸습니다. 프레드의 손자이자 그 자체로 예술가인 에드 카보티(테와/호피)는 최근에 자기 할아버지와 「파수대」에 실린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보존하기 위해 일하는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국립 공원 관리청에 따르면이 노력은 망루를 "부족 간 문화 유산을 축하하고, 공유하고, 배우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2015 년에 시작된 데저트 뷰 부족 유산 프로젝트의 일환이었습니다.
Kabotie는 Colter의 망루를 "콜로라도 고원의 고대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정했습니다. Colter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상품화했다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반영하여 Kabotie는 "조상 유적지에서 물건을 가져와 여기 망루에서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망루 내부의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대부분의 예술품이 사이트를 위해 만들어졌지만 Colter는 또한 애리조나의 Ash Fork 지역에서 암각화를 가져와 디자인에 포함시켰습니다.
호피 하우스 (1905)는 전통적인 호피 푸에블로 주거지를 모델로합니다. 그것은 다층 사암 구조로, 한 층의 지붕이 다른 층의 테라스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호피 노동자들에 의해 지어졌으며 일종의 살아있는 디오라마로 관광객들에게 선물 된 원주민 예술가를 고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Colter가 "단계적 진정성"에 기울었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적어도 그 진정성에 대해 세심했습니다. Waters는 선사 시대 푸에블로 유적의 스케치를 만들고 건축의 세부 사항, 어도비 및 세척의 구성을 연구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석공들에게 어도비 벽돌을 쌓는 방법, 미장이들에게 빨래를 섞는 법, 목수들에게 비가[나무 기둥] 조인트를 고치는 법을 가르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lter가 원주민 문화를 상품화하는 데 연루되었다면 그녀는 또한 문화적 다리 역할을 하여 관광객들을 호피 주거지와 조상 푸에블로 타워의 연상시키는 재상상으로 초대했습니다. "그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녀의 일을 통해 관광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라고 Blackgoat는 말했습니다.
그 기원에 경의를 표하는 사막 망루는 이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들이 공예품을 시연하고 방문객들에게 캐년과의 관계에 대해 교육하는 부족 예술 센터로 변모했습니다. 내가 막 떠나려고 할 때, 독일 억양과 관광 버스 신분증을 가진 한 여자가 나에게 「파수대」가 언제 지어졌고 누가 설계했는지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그 일이 일어났을 때, 나는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