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메뉴 추천 BEST 5
저는 햄버거를 정말 좋아합니다. 거의 뭐 한 달에 7~8번 정도 먹는데요.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햄버거 집 중 하나인 맘스터치의 메뉴 추천에 대해서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1. 화이트갈릭 싸이버거
제 최애 메뉴입니다. 싸이버거 종류답게 닭다리살입니다.
기존에 화이트갈릭버거도 너무 맛있었지만 화이트갈릭싸이버거는 닭다리살이라 더욱 맛있습니다.
일단 두툼한 패티에 갈릭디핑소스, 샌드위치 햄, 치즈, 피클이 들어있는데요.
저는 마늘류의 소스가 너무 취향저격이라 이게 최애 메뉴입니다. 그리고 샌드위치 같은 햄이랑 피클도 들어있어서 제 입맛에는 딱이라 맘스터치 가면 이거를 거의 70프로는 먹습니다.
2. 언빌리버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입니다.
일단 햄버거가 엄청 두껍습니다. 먹다보시면 알겠지만 질질 흘리면서 먹게 돼요.
여기에는 통가슴 패티에 통새우, 양상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라서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언빌리버블 버거 추천드립니다.
3. 싸이버거
사실 이건 식상해서 안 올리려고 했는데요. 싸이버거입니다.
맘스터치의 그냥 최고 메뉴이고 무난하게 맛있는 메뉴이죠.
불싸이버거도 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불싸이버거는 별로고 싸이버거가 무난하니 맛있습니다.
4. 딥치즈버거
진짜 찐한 치즈맛을 느끼고 싶을 때 간간이 찾습니다.
딥치즈버거 처음 먹었을 때는 정말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이것만 먹었던 것 같네요.
꾸덕꾸덕함이 엄청난 매력인 딥치즈버거입니다. 가끔가끔 한 번씩 당겨요.
체인점이라도 가게마다 치즈양이 좀 다르긴 한데 저는 치즈 듬뿍 넣어주신 매점에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안 먹어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5. 휠렛 버거
휠렛버거입니다. 닭가슴살 패티에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약간 싸이버거보다 조금 더 매콤하고 은은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햄버거에 토마토가 들어가 있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